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

영화 <인턴> 줄거리 및 등장인물 관객반응

by Alles wird gut 2023. 3. 15.

영화 인턴 포스터
출처 네이버 영화 인턴

영화 <인턴> 줄거리

 

'인턴'은 줄스 오스틴이 운영하는 온라인 패션 스타트업에서 시니어 인턴이 되는 로버트 드 니로가 연기하는 70세의 홀아비 벤 휘태커(Ben Whittaker)와 앤 해서웨이가 연기하는 코미디 드라마 영화다.

처음에는 서로에 대해 회의적이었지만, 벤과 줄스는 빠르게 성장하는 기술 산업의 부침을 헤쳐나가면서 친밀한 유대감을 형성한다. 벤은 쥘리의 멘토가 되어 일과 사생활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그녀의 지도와 지원을 제공하고, 쥘리는 벤에게 현대 기술과 전자 상거래의 진화하는 세계에 대해 가르친다.

두 사람이 힘을 합치면서 쥘리가 CEO에서 물러나기를 바라는 잠재적 투자자, 쥘리의 결혼 생활에 위기가 닥치는 등 숱한 도전에 직면하게 된다. 벤과 줄스는 이러한 장애물을 극복하고 회사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함께 노력해야 한다.

영화 내내, "인턴"은 연령 차별, 일과 삶의 균형, 디지털 시대에서 인간관계의 중요성에 대한 주제를 탐구한다. 강렬한 앙상블 캐스트와 훈훈한 스토리가 돋보이는 '인턴'은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주는 기분 좋은 영화다.

 

 

등장인물은 누구?

 


벤 휘태커(Ben Whittaker) - 온라인 패션 스타트업의 시니어 인턴이 되는 70세의 홀아비 로버트 드 니로가 연기했다.

줄스 오스틴(Jules Ostin) - 벤이 인턴이 되는 스타트업의 설립자이자 CEO인 앤 해서웨이가 연기했다.

맷 프리하우프(Matt Freehauf) - 처음에 벤과 충돌했던 스타트업의 젊은 직원 아담 드바인이 연기했다.

제이슨(Jason) - 벤의 친한 친구 중 한 명이 되는 스타트업의 또 다른 젊은 직원인 Andrew Rannells가 연기했습니다.

베키 (Becky)- 쥘리의 친구이자 친구가 되는 스타트업의 직원인 크리스티나 셰러가 연기했다.

카메론 (Cameron)- 개인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돕는 줄스의 인턴인 냇 울프가 연기했다.

데이비스(Davis) - 벤의 친한 친구 중 한 명이 되는 배달 소년 잭 펄먼이 연기합니다.

이 등장인물들은 벤과 줄스가 기술 산업의 도전을 헤쳐나가고 그 과정에서 의미 있는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이야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출연진들의 강한 연기는 이 등장인물들에게 생기를 불어넣고 이 영화를 재미있고 훈훈하게 만든다.

 

 

 

관객반응은 어땠을까?

 

"인턴"은 일반적으로 관객들과 비평가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가슴 따뜻한 이야기, 강한 연기, 유머로 칭찬을 받았다. 세대 간 우정, 일과 삶의 균형, 디지털 시대에서 인간관계의 중요성이라는 긍정적인 주제가 많은 관객들에게 반향을 일으켰다.

사랑스럽고 현명한 벤 휘태커 역의 로버트 드 니로의 연기는 특히 칭찬을 받았는데, 많은 사람들은 그 배우가 현대 세계에 적응하는 나이든 남자를 능숙하게 묘사한 것에 주목했다. 앤 해서웨이는 또한 일과 개인 생활의 균형을 맞추기 위한 노력으로 많은 시청자들과 관련이 있는 추진력 있고 지적인 줄스 오스틴의 연기로 찬사를 받았다.

이 영화의 가벼운 유머는 또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이야기의 더 감정적이고 진지한 주제들 사이에서 웃음의 순간들을 제공했다. 벤과 스타트업의 젊은 직원들 사이의 상호작용, 그리고 동료 선임 인턴 데이비스와의 우정은 영화 내내 기억에 남고 재미있는 많은 순간들을 제공했다.

전반적으로, "인턴"은 빠르게 진행되는 디지털 세계에서 세대 간 관계와 인간 관계의 가치에 대한 신선하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제공하는 마음이 따뜻해지고 고무적인 영화로 여겨졌다. 그것의 주제와 강한 공연들은 관객들에게 계속해서 반향을 일으키며, 그것은 즐겁고 고무적인 영화 경험을 추구하는 영화 팬들에게 인기 있는 선택이 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