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줄거리 및 등장인물

by Alles wird gut 2023. 3. 10.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포스터
출처 네이버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홈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줄거리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에서 피터 파커(톰 홀랜드 분)는 그의 스승 토니 스타크(일명 아이언맨)의 죽음과 슈퍼히어로가 되는 것에 대한 압박감을 받아들이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는 스파이더맨으로서의 책임에서 벗어나고 싶어 반 친구들과 함께 유럽으로 수학여행을 떠난다.

 

하지만, 피터의 계획은 유럽 전역에 대혼란을 일으키고 있는 지구, , , 공기로 만들어진 강력한 존재인 "엘리멘탈"의 형태로 새로운 위협이 나타나면서 탈선한다. 피터는 엘리멘탈이 자신의 세계를 파괴한 대체 우주에서 왔다고 주장하는 쿠엔틴 벡(제이크 질런홀 분)을 만나 이 우주에서 그들과 싸우고 있다. 피터는 벡을 토니 스타크의 잠재적인 대체자로 보고, 두 팀은 엘리멘탈을 상대하게 된다.

 

피터는 자신의 슈퍼히어로 임무와 MJ(젠다야 분)에 대한 감정을 탐색하면서 벡이 자신의 모습이 아닐 수도 있다고 의심하기 시작한다. 충격적인 반전 속에서 벡은 사실 엘레멘탈스의 환상을 만들고 권력과 명성을 얻기 위해 영웅 행세를 하기 위해 첨단 기술을 사용하고 있는 스타크 인더스트리의 전직 직원이라는 사실이 밝혀진다.

 

마지막 전투에서 피터는 그의 기지와 스파이더맨 기술을 이용하여 벡과 그의 팀을 물리치지만, 그의 비밀 정체를 세상에 드러내기 전에는 그렇지 않다. 영화는 피터와 MJ의 관계가 꽃피는 것으로 끝이 나지만, 피터는 이제 그의 슈퍼히어로 캐릭터가 노출되는 결과에 직면하게 됩니다.

 

 

그렇다면 등장인물은?

 

피터 파커/스파이더맨 (톰 홀랜드 분) - 영화의 주인공, 스파이더맨으로서의 슈퍼히어로 임무와 평범한 삶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고등학생.

 

쿠엔틴 벡/미스테리오 (제이크 질런홀 분) - 스타크 인더스트리의 전 직원으로, 대체 우주 출신이라고 주장하고 엘레멘탈스에 맞서 싸우기 위해 미스테리오라는 이름의 슈퍼히어로가 된다.

 

MJ (젠다야 역) - 피터의 반 친구 중 한 명이자 관심사입니다. 그녀는 피터에게 반한 지적이고 독립적인 사람이다.

 

닉 퓨리 (새뮤얼 L. 잭슨 분) - S.H.I.E.L.D.의 감독으로, 엘리멘탈과의 싸움을 돕기 위해 피터를 영입합니다.

 

해피 호건 (존 파브로 분) - 토니 스타크의 전 경호원이자 피터의 이모 메이의 잠재적인 사랑 관심사가 되는 친구.

 

메이 이모 (마리사 토메이 분) - 피터의 슈퍼히어로 활동을 지원하고 해피와 불륜 관계를 맺고 있는 이모.

 

네드 (제이콥 바탈론 분) - 피터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동급생으로, 피터의 비밀스러운 스파이더맨 정체를 발견한다.

 

 

관객들의 반응은 어땠을까?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일반적으로 관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많은 팬들과 영화 팬들은 이 영화의 유머, 액션 장면, 그리고 출연진들의 공연을 즐겼는데, 특히 스파이더맨 역의 톰 홀랜드와 미스테리오 역의 제이크 질런홀이 그랬다.

 

이 영화는 또한 인상적인 시각적 효과와 슈퍼히어로 액션과 십대의 성인 이야기의 균형을 맞추는 능력으로 찬사를 받았다. 관객들은 특히 피터와 MJ의 케미는 물론, 놀라운 줄거리의 반전에 매료되었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전 세계적으로 10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리며 흥행에 성공했다. 이 영화는 로튼 토마토에서 90%의 점수를 받았으며, 많은 비평가들과 팬들은 이 영화가 지금까지 최고의 스파이더맨 영화 중 하나라고 칭찬했다.

 

전반적으로 관객들은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재미있고 재미있는 추가 작품임을 알게 된 것으로 보인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마블시리즈 영화. 한번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