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

영화 <헝거 게임>The Hunger Games 줄거리 및 등장인물 관객반응

by Alles wird gut 2023. 3. 27.

 

헝거게임 포스터
출처 네이버영화 헝거게임

영화 <헝거 게임> The hunger Games 줄거리

 

 

헝거 게임은 수잔 콜린스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디스토피아 모험 영화이다. 이 영화는 부유하고 강력한 국회의사당이 가난한 12개 지역을 통치하는 종말 이후의 국가인 판엠을 배경으로 한다. 과거의 반란에 대한 처벌로, 매년 국회의사당은 헝거 게임으로 알려진 죽음까지 TV로 방영되는 전투에 각 지역의 두 명의 십대 "공물"을 강제로 참여시킨다.

이 이야기는 헝거 게임에서 여동생을 대신하기 위해 자원하는 12구역의 16세 소녀 캣니스 에버딘을 따라간다. 캣니스는 동료 12 구역 헌사 피타 멜라크(조시 허처슨)와 함께 국회의사당으로 끌려가 의문의 전 헝거게임 우승자 헤이미치 애버나시(우디 해럴슨)에게 훈련을 받는다.

게임이 시작될 때, 캣니스와 피타는 그들의 지혜와 기술을 사용하여 마지막으로 서 있는 것으로 결정된 다른 공물들에 맞서 살아남아야 한다. 그 과정에서 캣니스는 동맹을 맺고, 자신의 개인적인 악마들과 맞서게 되며, 판엠의 억압받는 사람들에게 희망과 저항의 상징이 된다.

헝거 게임은 생존이 상대를 앞지르고 오래가는 능력에 달려있는 세상에서 힘, 통제, 저항이라는 주제를 탐구한다. 이 영화는 매력적인 줄거리, 강한 연기, 그리고 사회적인 논평으로 찬사를 받았고, 박스 오피스에서 6억 9천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등장인물은 누구인가?

 

제니퍼 로렌스는 그녀의 여동생 대신 헝거 게임에 자원해서 참가하는 12구역의 16세 소녀 캣니스 에버딘 역을 맡았다.

 

조쉬 허처슨은 캣니스와 복잡한 관계를 발전시키는 12 구역의 또 다른 헌사 피타 멜라크 역을 맡았다.

 

12구역에서 캣니스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사냥 파트너인 게일 호손 역의 리암 헴스워스.

 

우디 해럴슨은 캣니스와 피타의 멘토가 되는 전 헝거 게임 우승자 헤이미치 애버나시 역을 맡았다.

 

엘리자베스 뱅크스는 올림픽에 캣니스와 피타를 호위하는 국회의사당 대표 에피 트링켓 역을 맡았다.

 

도널드 서덜랜드는 판엠의 무자비한 지도자로 헝거 게임을 이용하여 지역에 대한 통제권을 유지하고 있다.

 

스탠리 투치는 시저 플리커먼 역을 맡았고, 올림픽 전과 경기 중에 헌사를 인터뷰하는 화려한 캐피톨 TV 진행자입니다.

 

웨스 벤틀리는 헝거 게임스 경기장을 설계하고 공물을 조작하는 책임자인 게임메이커의 수석 세네카 크레인 역을 맡았다.

 

레니 크라비츠는 캣니스의 스타일리스트이자 국회의사당의 측근인 시나 역을 맡았다.

 

아만다라 스텐버그는 경기장에서 캣니스와 친구가 되는 11 구역의 젊은 헌사 루 역을 맡았다.

 

관객반응은 어땠을까?

 

헝거 게임은 2012년에 출시되었고 빠르게 문화적 현상이 되었다. 그 영화는 많은 사람들이 그것의 액션, 주제, 그리고 공연을 칭찬하면서 관객들과 비평가들 모두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관객들은 특히 제니퍼 로렌스가 연기한 이 이야기의 강력한 여주인공 캣니스 에버딘과 억압적인 정부에 대한 생존과 반란의 여정에 매료되었다. 아이들이 죽을 때까지 TV로 방영된 전투에서 경쟁할 수밖에 없는 판엠의 디스토피아 사회를 묘사한 이 영화는 관객들의 심금을 울렸다.

이 영화의 성공은 세 편의 속편으로 이어졌고, 이 프랜차이즈는 2010년대의 주요 문화적 시금석이 되었다. 전반적으로, 관객들은 헝거 게임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고 그것은 대중문화에서 사랑받고 영향력 있는 영화로 남아있다.

 

 

댓글